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홍카페 꿈해몽] 장례식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5:50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마음을 해결할 홍카페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장례식에 대한 꿈의 해석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장례식의 꿈을 꾸었다면 왠지 안타까운 마음이 남습니다. 과연 장례식의 꿈은 흉몽인지 길몽인지 그 홍카페와 함께 알아봅시다.



    >



    장례에 대한 꿈은 결혼의 성공, 장례 자신의 사업에서의 성공, 재출발, 재생 등을 의미합니다. 특히, 기독교 자신, 카톨릭, 불교의 종교 제례에 의한 장례식이 꿈에 자신을 타면, 길몽으로 해석되어 행운을 가져옵니다.


    >



    장례식장에 가거나 없어서 상가에서 죽은 사람을 꾼 사람이 만약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의 경우라면 혼후가 오갈 조짐으로 해석돼 경제적으로 부유해질 조짐을 나쁘지 않고 겪는 길몽이다. 단, 예지몽 하나는 죽음의 소음을 의미하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따르는 꿈이에요.


    >



    자신이 모르는 사람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의 경우, 말할 수 없는 이득을 얻기도 하고, 먼 친척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을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되기도 하지만, 장례의 주인공이 된 사람의 죽음 sound를 암시하는 예지몽 하나도 있으므로, 안부 인사를 묻는 것이 좋습니다.


    >



    자신이 장례식을 치르는 꿈의 경우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을 것임을 암시하는 꿈으로 승진과 독립, 결혼, 신규 사업 등을 암시합니다. 예지몽이라면 장례식의 주인공이 된 자신의 대나무 소리를 암시하곤 합니다.


    >



    장례식을 치르는 것을 본인이 참여하여 돕는 꿈은 사회적 교류가 확대되어 재산상의 이익을 얻는 것을 의의하는 꿈입니다. 다만, 꿈속에서 죽은 인물이 누구인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지만, 가족이 본인의 친척인 경우 실제로 대나무 소리를 암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대통령은 명예, 지도자, 아버지, 남편 등 존경의 대상을 상징합니다. 역시 장관이 자신의 국회의원은 본택, 실존인물, 절대권위자 등을 상징할 것입니다. 만약 대통령 이쟈싱 총리의 장례를 보는 오프를 봤다면 이는 새로운 1을 시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에서 1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큰 성공을 이룰 수 있는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


    금하나은의 장례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례식의 꿈은 대부분 길몽으로 해석될 수 있지만, 그 꿈이 예지몽인 경우는 꿈속에서 죽은 인물이 정이예기로 현실에서 죽는 sound를 맞이할 수 있는 꿈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 꿈입니다. 금하나홍 카페가 준비한 콘텐츠가 감정에 휩싸이면 공감과 댓글을 달아주세요.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