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증상, 뭐가 있을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4:48

    >


    안녕하세요. 분당 미금역에서 다양한 난치성 질환을 조사하고 치료에 매진하고 있는 분당 미금역 장신한의원이다. 금하나은 고지혈증의 증상에 대해 조사하고, 효과적인 한방 해독 치료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써 둡니다.


    >


    고지혈증 증상은 본격적으로 40대를 넘는다고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잦은 회식이나 야근, 운동부족 등의 이유로 지방간, 높은 혈압, 고지혈증 등 만성질환에 노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그런데 고지혈증의 증상은 특히 두드러지지 않는 침묵의 병이기 때문에 더 위험합니다만.


    >


    이러한 이상 지질 혈관은 혈관에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이 쌓여 염증을 일으키는 질병입니다.그러다 혈관벽이 터지면 뇌중풍, 심근경색 등 심혈관계 질환이 합병증으로 나타날 위험.자,이커질게요.그러나 문제는 대부분의 혈관이 거의 막힐 때까지 고지혈증 증상을 보지 못하고 이를 모르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입니다.


    >


    이상 지질 혈증은 그 자체로는 자각 증상이 정말 거의 없고, 합병증이 발병하고 나서는 신호가 나쁘지 않다고 나타납니다.혈관 벽에 쌓인 콜레스테롤 덩어리가 파열되어 협심증, 심근경색, 심뇌혈관 질환 등으로 진행된 후 흉통이 안 좋고 호흡 곤란 등의 이상 증상을 나타냅니다.


    >


    그러므로 40~50대 이상으로 위 함.군에 속한다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확인해 질환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콜레스테롤 수치는 공복 상태에서 혈액 검사를 하여 비교적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총 콜레스테롤이 200mg/dL미만으로 정상 200~239mg/dL은 고지혈증 주의, 240mg/dL이상은 고지혈증이라고 진단하는 것이다.


    >


    고지혈증은 식단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식이요법, 스포츠요법, 생활풍속을 개선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치료한다.밥을 할 때는 곡류 채소 과일 육류 유제품 생선 등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먹되 칼로리를 고려해 권장량 이내로 먹는다.콜레스테롤이 다량으로 함유된 오징어, 새우 등은 피하고 술, 그 많은 음료는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집중적인 고지혈증 치료가 필요한 환자는 당 분당 미금역 장신한의원에서 한방독 치료를 받을 것을 제안합니다.3차 발효시킨 효소를 통해서 해독하는 이 과정은 체내의 노폐물과 어혈을 호흡, 땀, 소변, 대변으로 배출시키고 집중적인 혈관 청소에 힘입어 볼 수 슴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단기간에 건강한 비법으로 관리하고 싶은 환자는 분당 미금역 장신한병원에 문의하십시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