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2의 송가인을 꿈꾸며 미스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1:16

    현역 가수부터 아이까지 시끄럽거든..미스터 트로트 제2의 송카잉을 예약하는 것이다 아무튼 김준수도 보고 좋았어 sound 김준수 많이 늙어보여 그래도 조아조아하핫하


    >


    "셀럽부터 기성가수, 숨은 실력자까지" "미스터 트로트"가 하나방송으로부터 대박 무대의 향연으로 순항을 예고했다. 전작 "미스트롯"의 영예를 잇는 것도 가끔 문제지만 그럴듯하다. ​ 2개 방송된 TV조선'앞으로 날은 미스터 트로트'에서는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한가지 0하나의 예선이 유출됐다. 대학부 최고의 스타는 이하나민임 이하나민은 배우 이동준의 아들이었고, 그 또한 "보석비빔밥","사랑을 믿어요" 등에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이하나민은 화려한 무대 매너와 가창력으로 "미스터 트로트" 무대를 장악했다. 그건 내용으로 허니버터보이스 완성 그 결과, 이하나민은 하나하트에서 예비하트를 실현했다.


    >


    '미스터 트로트'최연소 참가자 9세 폰 잼 온은 전기에서 건져낸 호흡으로 '올하토우'을 받았다. 조영수 전문의는 "천재다. 9세, 본인을 배제하고도 좋은 가수가 되기 위한 조건을 완벽하게 했다. 일 0년 후가 기대된다"고 격찬했다. ​ 6세부터 트로트를 시작한 폰 잼 온은 봉잉프지앙아의 곡'내가 폰 잼 온임'에서 앙코르 무대를 장식하고 전문의들의 흥을 계속했다. 홍잠언은 "남진, 홍인훈 선생님처럼 톱스타가 되고 싶다"는 꿈을 밝혔다.


    >


    '미스터 트로트'전문가 김준수가 하나 0하나 팀의 예심 녹화 도중 폭풍 오열하고 현장을 동요시켰다.​ 21개 방송되는 TV CHOSUN'사람 1은 미스터 트로트'(이하'미스터 트로트')은 국내 최초의 트로트 오디션'미스트 로트'시즌 2버전으로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는 한국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끄는 '한국 대표 토우롯멩'을 탄생시킬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이와 관련해 "미스터 트"의 새로운 전문가로 합류한 김준수가 예심 녹화에 참가한 참가자들의 이야기와 무대를 지켜보던 중 마침내 참았던 눈물을 흘리며 그 이유에 대한 의문을 높이고 있다.


    >


    ​'미스터 트로트'이 목요일 한 비탄 팔아 1위로 출발했다.​ 3개 TNMS에 따르면 TV조선'네하 더욱이은 미스터 트로트'이 1방송에서 1부, 2부 전체 MBN'군, 이 즉시 보이슥이은'을 제치고 비탄 팔아 1위에 올랐다.​ 2부 시청률(TNMS유료 가입)은 9.9%로 '군, 이 즉시 보이슥이은'2부 6.9%보다 높고'미스터 트로트'1부는 6.5%로 '군, 이 즉시 보이슥이은'1부 시청률 5.7%보다 높았다.​


    >


    예심무대 유출을 앞두고 전문의들은 각자의 심사기준을 밝혔다. 그에 앞서 장윤정은 심사기준으로 눈빛을 보는 것"이라며 "남진 선배님과 함께 무대를 하는데 눈빛이 살아 있는 것을 보고, 오래 무대를 하려면 그런 것이 필요해서 자신감이 있었다"고 내용했습니다. 조영수 작곡가는 "기본적인 가창력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지 등의 종합적인 모습을 볼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았다.김준수는 "음악에 고민을 녹이는 것은 장르불문이 아니다. 그것을 중점적으로 보는 의도"라고, 개의 심사 기준을 설명했습니다.


    >


    "미스터트로트는 ミ미스트롯"보다 한 단계 올라간 상금과 부상을 자랑했다. MC 김성주는 "미스터 트로트' 우승자에게는 상금 하나억원과 이벤트를 위한 고급 대형 SUV, 안마의자, 조영수 작곡가의 신곡, 의류 이용권이 주어진다"고 설명했다.본격적인 본선 무대가 공개됐다.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른 곳은 대학부였다. 상큼한 미소의 옥진욱, 민요전공 김 태수, 서울대 로스쿨에 다니고 있는 임현서 등이 등장해 시작부터 무대를 떠났다.


    >


    직장부 B의 무대가 이어졌다. 아수라 백작을 연상시키며 남자 키, 여자 키를 오가며 뮤직룰 부른 한 이지에,'미스트 로트'우승자 송 카인의 추천으로 나쁘지 않고 온 안성훈, 2018태권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나쁘지 않는 테 주례, 1타의 유명한 수학 강사 정승제 등이 갈고 닦은 실력을 선 보였다.무대에 오르기 전 송가인의 특급 응원을 받은 안성훈은 올 하트를 받고 뜨거운 눈물을 흘렸다. 그는 "7년 전 시가인과 같은 소속사에 있었다. 함께 고생한 사이"라고 송가인과의 인연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안성훈의 뮤직을 들은 장윤정은 "좀 더 다소 리백하고, 노래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조언했습니다.​의 태권도 선수 아니며 타이 주는 세계 1위의 태권도 실력을 무대 공연과 이용하고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이를 본전문 의사들은 자리에 1어 아니며 박수를 치고 그의 무대를 즐겼고, 그는 올하토우에서 본선 진출했습니다.이외에도 현역부 A의 무대가 이어졌다. 영운, 영탁 등의 현역 가수들이 잘 알려지지 않은 실력을 드러내면서 무대를 구부리고, 올하트로 가볍게 본선 진출을 이뤄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