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eyonce - Halo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6:22

    https://www.youtube.com/watch?v=bnVUHWCynig


    https://www.melon.com/song/detail.htm?songId=20일 7일 59


    Halo가 후광의라는 뜻이란다. 방금 찾아봤는데 정에는 미치지 못한다. 하지만 음악가가 좋은 건 따로따로였어. 여러 사람이 (내 외국인 friend도 추천했던 가수였어) Rember those walls I built 내가 지은 그 벽을 기억해 Well, baby, they're tumbling down 나쁘지 않아 자신, 그들이 무차별적으로 하고 있는 *tumble:굴러진다. tumble down: 무적(無)으로 한다.And they didn't even put up a fight 그리고 그들은 심지어 싸움을 걸지도 않는다 *put up a fight : 싸움을 거는 They didn't even make a 소음 그들은 심지어 소리를 내지 않는다 I found a way to let you win 나쁘지 않은 네가 이길 방법을 찾았다 But Inever really had a doubt 그러나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은 절대 정스토리라고 의심하고 싶지 않다 *doubt : 의심, 의심이 나쁘지 않은 Standing in the light of your halo 댁의 후광빛 속에 서서 I got my angel now 나쁘지 않은 나쁘지 않은 천사를 가졌어 It's like I've been awakened 그건 마치 나쁘진 않아 깨워온 것 같아 Every rule Ihad you breakit 내가 가진 모든 규칙들, 네가 다 떠있는 * 번역이 조금 어려우니까 참조했어.It's the risk that I'm taking 그것은 내가 져야 할 위험.I ain't never gonna shut you out 나쁘지 않은 집을 절대 지우지 않을 거야 Everywhere I'm looking now 모든 곳 내가 요즘 보는 곳 I'm surrounded by your embrace 나쁘지 않은 댁의 포옹에 둘러싸여 Baby, I can see your halo 자기야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볼 수 있어 You know you're myaving'my avy aving'se eashee your face 그것은 모든 댁의 얼굴에서 읽을 수 있어 Baby, I can feel your halo 자기야,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느낄 수 있어 Pray it won't fade away 그게 사라지지 않길 빌어.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느끼고 (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halo) halo) halo(halo) ne no no no no no no no no no Hit me like a ray of sun 햇빛만큼 나쁘지는 않다고 강타해 Burning through my darkest 저녁 나쁘지 않은 가장 어두운 밤을 통해 불태워 You're the only one that I want 댁은 내가 원해 Think I'm adicto yaddicto your light 집 빛에 나쁘지 않게 중독됐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다.나는 두 번 다시 몰라.ravity can't forget 중력이 없고 Topull me back to the ground again 나쁘지 않다를 지상에 다시 긋는 것 Feels like I've been awakened 잠에서 깬 느낌이야 Every rule Ihad you breakit 내가 가진 모든 규칙은 네가 부었어 That I'm taking 나쁘지 않은 위험성을 감수하고 Im greake greake your unm day me day'm day'm day a day 댁의 포옹에 둘러싸여 있어 Baby, I can see your halo 자기야,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볼 수 있다.You know you're my saving grace 댁은 알고 있다.그대가 나쁘지 않은 구원의 은총이여 * grace는 우아함의 명예스토리로 은총이라는 의미도 있다.You're everything I need and more 댁은 내가 필요한 것 이상의 전부다 It's written all over your face 그것은 댁의 얼굴 위에서 모두 읽혀져 Baby, I can feel your halo 자기야,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느낄 수 있어 Pray it won't fade away 그게 탁해지지 않도록 기도해 I can feel your halo (halo) sealo (ho) sealo sealo (ho) (oulo) 늦지 않은 댁의 빛을 느끼고 (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halo)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을 느끼고 (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이 보이고(후광) 후광 I can see your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이 보여 (후광 I can fe) lover.ng now 어디서나 내가 요즘 보고 있는 곳 I'm surrounded by your embrace 나쁘지 않은 댁의 포옹에 둘러싸여 있는 Baby, I can see your halo 자기야, 나쁘지 않은 댁의 은혜가 보여 You know you're my saving grace 댁은 알아, 네가 나쁘지 않은 구원의 은총아 You're everything Ineed and more 댁은 내가 필요한 것 이상의 모든 것이 있어 o love you't ys ywit you'more 댁은 전부 You you'low you'on't fade away 그게 희미해지지 않도록 기대여우I can feel your halo(halo)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빛이 보여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댁의 후광을 느끼고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 halo 아는 사람의 집의 후광이 보여 (후광) 후광 I can feel your halo(halo) halo(halo) halo 나쁘지 않은 집의 후광이 보여 (후광) 후광이라고 해서 좀 의역한 곳을 찾았지만, 어떻게든 그렇게 하려고 한다. 구면 고치고 싶지 않아서 스토리였어. 여러곳에서 가사의 번역을 참고하고 있지만 2번째 가사를 둘러싼 논란이 일었다.​


    >


    내가 구글에서 가져온 가사는 I found a way to let you win이었고 다른 블로그는 I found a way let you in이었다.그래서 혹시나 멜론을 찾아보았다.


    >


    내 예상이 맞았어. 그래도 내가 맞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것 같아 믹 구글이라면 망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믹 구글을 찾아봤다.


    참고로 미국, 구글이다.


    >


    그래서 앞으로도 구글에서 가사를 가져오는 것을 번역목표로 삼을 예정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