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딸 이미소 혼삿길 막을 수 없어” 배우 김부선 심경 고백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6:03

    아가씨 결혼의 길까지 막을 수는 없는 배우 김부성이 딸에 앞서 여배우 스캔들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하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


    올바른 미래의 당, 김영환 후보는 지난 달 29하나그와, 이달 6개 TV토론회에서 더블 어민 한주일 이재명 후보와 킴브송과의 스캔들 의혹을 거론했습니다.그는 7개의 기자 회견을 열고"이재명 후보가 킴브송이 9개월 밀회를 했습니다","이런 사실이 보도되므로 사과문을(김 씨에게)요청에서 회유 협박하고 게재한 울타리 문제가 끝났다고 생각하고 배우에 대한 인격 살인을 자행했습니다"라고 주장했어요.김영환 후보는 김부성의 카카오톡 메시지와 사진 등을 유출하며 이는 절대적인 사생활, 불륜, 치정이 아니라 국민 앞에 완전히 거짓말을 하는 후보의 도덕성에 관한 문제라며 수사당국에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죄로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같은 날에 소설가 공지영 씨는 페이스북에 "2년 전에 떨렸다 날의 주진우 기자와 차를 타고 가다가 차기 대권 주자들의 이야기가 본인에 오게 된 ","주 기자가 정색을 하면서'킴브송과 문제 때문에 최근 머리를 앓고 있었지만 다 해결됐다. 겨우 막았다는 예상을 했다며 김영환 후보의 주장에 힘을 보。다.이재명 후보는 이날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김부선 씨와는 양육비 상담과 관련해 집회 현장 등에서 몇 차례 만난 것은 전부라는 입장을 거듭 밝혔다.또 민주당 백혜련 대변인은 논평을 내고 시중의 의혹을 짜깁기해 증거도 없이 인신공격적 비방을 하는 것은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는 일이라며 국민의 의의를 외면하면 결말직선을 통해 심판을 받게 된다고 강조한 담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해서는 강력히 민형사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


    논쟁의 당사자인 킴브송은 9개 주간 동아와의 인터뷰에서 "TV토론회에서 김영환 후보가 들은 지에지에들을 하는 것을 보고정말 통쾌했습니다","킴브송가 거짓 이야기의 덩어리가 없다는 사실을 상식적인 사람은 알고 있으리라고 생각했습니다"과 이야기했습니다.그녀는 "어느 여배우가 이런 1개로 거짓 이야기를 할 자신"이라면서도 법적 대응을 하지 않는 이유로 딸의 장래와 소송부를 뒤쫓는 스토리였습니다.김부선은 "딸이 손자 편지를 써서 '남녀 관계는 말하지 말라'고 호소했다"며 "딸을 제대로 돌보지 못해 미안하고 불쌍한데 (소송에서) 딸의 결혼 길까지 막지 못해 하나님"이라고 줄거리했습니다. 그동안은 내가 배우로서 불행했기 때문에 지금은 고향(제주)에 가서 사람답게 살 것을 계획했고, 요즘은 집을 정리 중이었다. 제주 올레길 가이드 자신감을 갖고 살아가려고 합니다라고 향후 방안을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