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ulu '디멘션 404 (Dimension 404)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21:56

    4월 4일부터 HULU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6부작 미니 시리즈'디멘션 404'


    >


    페이지를 찾을 수 없어요.'에러 코드 404를 융합시킨 인터넷 가상 세계 수준의 이름'디멘션 404'.현실 속에서는 1어의 날 수 없고 상상 속에서만 가능한 데이트 전문 복제의 비극, 초현실적인 세로프게 영화, 현실에 그와잉타 난 슈퍼 히어로 등 현대의 NERD가 그에은 츄은아할망항 이야기 디어를 적용한 b그프쟈은루, 코미디물 이다니다. 게이 다과 컬트 문화를 기반으로 한 유튜브 요즘 유행하는 채널에서 b그프칼토 물 제작사로 고도우프그와 인고 있다'로켓 점프'에서 20하나 5년 하나 2월 HULU에 유 츄루도에은'로켓 점프:쇼'에 이어두번째로 HULU에 서비스를 시작했다 b그프 SF물의 드라마 이다니다.YouTube의 스타가 종래의 미디어에 개설된 넷플릭스, YouTube Red등에 자신만의 쇼를 하한 둘씩 제작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 "로켓 추진 총유탄"과 "루ー스타ー티쯔츠"의 경우 유튜브 시대부터 수준의 제작 품질을 갖춘 제작 회사로서 매우 주목되고 있었습니다.


    >


    >


    글리의 레어 미첼, 어린이, 좀비의 로버트 버클리, 옥오도우의 아이 슈리, 리카즈 카페 조엘 멕헤 1, 에이전트의 실드의 패튼 오스왈트, 모던 패밀리의 사라 하이랜드, 프레시 오프 더 보트의 콘스탄스 우 등 지상파 드라마와 코미디를 통해서 낯익은 배우들이 각 에피소드의 주인공으로 등장하고, 스타워즈의 '루크 워커'마크에 밀이 자신 레이션으로서 참가했습니다..


    >


    로켓 점프가 유튜브에 게재한 것은 짧고 4분, 길게는 십여분의 단편. 다음의 HULU에 서비스된 "로켓 런처:쇼"는, 영상의 길이가 항상 그랬지만, 제작 과정을 후에는 메이킹 영상이 반을 차지해 YouTube에 올리고 있던 것과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그런데'디멘션 404'는 회당, 길이가 35~40분에서 갑자기 3~5배로 급격히 언제나 그랬듯이어( 움니다. 그러다가 심각한 사건을 이야기하게 됩니다.이전 단편의 경우 복잡한 서사 구조는 별로 필요하지 않았다. 1~3분 간단한 상황 파악할 만한 장면이 나오고 바로 코미디, 액션 등 본론에 진입하면 좋은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40분 분량을 채운다는 것은 무리, 마크 해밀 차 프막항나레ー션 후 극이 어느 이야기를 하는지 알게 될 때까지 짧게는 10분 있는 것은 23분씩 이어 극에 대한 관심이나 호기심을 유발할 수 없고, 지루한 전개를 보이는군요.


    >


    클론, 영화, 슈퍼히어로, 게이더 등의 로켓 점프가 다루는 소재들은 그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아주 나쁘지 않고 기쁜 소재를 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디멘션 404'또 그런 것을 사용하고 있는데... 문제는 그 아이디어가 지나치게 단순하다. 유튜브 시대에는 단순한 아이 디어에 NERD한 개그 다소나 나쁘지 않고 치게 높은 퀄리티의 액션이 나쁘지 않고 CG를 충분히 정도로 압축되어 보이고 줬는데,'디멘션 404'는 40분 하나 0분을 제외한 30분을 재밌게 만들어 주었다"극"이란 요소가 철저히 겪고 있습니다.. 대사는 상황을 설명하기 위한 단순한 대사들로 채워져 딱딱하기 짝이 없고, 그런 대사 속에서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재미도 사라지고, 장면과 장면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해주는 배우들의 연기도 나쁘지 않고, 연출 카메라워크 소음악 효과소음 조명. 모든것이 없거나,깨끗하게 없어서, 어색하게 배치만 될 뿐... 게다가 대사와 대사 사이의 타이밍을 놓치는 편집까지 더해져 심각하게 삐걱거립니다.40분을 채우려면 사교한 아이 디어만으로는 힘드네요.


    30점 평가합니다.컬트한 아이디어, 타아아아아, 그것만 괜찮아요.보통 분들에게 비춰주겠죠.상술한특정장르의본인문화를괜찮으신분들에게도절대추천하지않습니다.다만 전 세계 미디어 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분위기를 잡고 싶으신 분, 특히 MCN의 미래를 생각하는 관계자분, 그리고 수십 명밖에 안 되는 분들에게만 권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