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매니저 어떻게 될수있는지 알려줄게요!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4:23

    최신 연예인처럼 핫해진 게 연예인 매니저죠? 대표적으로 전지적 간섭 시점이라는 TV 프로그램에 스타와 함께 매니저들의 하나상이 공개되면서 연예인 못지않은 과거의 유행을 누리게 됐다" "스타 매니저가 스타와 함께 광고도 찍고 연예인보다 더 눈에 띄게 사람들이 흥미를 받기도 했어요.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연임한 연예인을 위해 헌신적으로 하나 하는 매니저들이 있었기에 이런 한류 열풍을 만들어 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이렇게뜨는한류열풍으로연예인엔터테인먼트취업을희망하시는분들이항상올라온것같습니다.예전에는 인맥을 이용해 취업하는 경우도 많았고 특별한 스펙도 필요없이 매니저에게 지원했습니다.그러면 요즘은 엔터테인먼트에 취업을 희망하는 분들이 자격증도 따고 전문적으로 엔터테인먼트에 대해 공부하는 등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체계적으로 매니저에 대해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


    대표적인 연예인 매니저가 가져야 할 덕목과 더불어 연예인을 도울 수 있도록 전문지식을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바로 '남예종' 남예종 예술실용전문학교입니다.요즘은 학원이 자신의 전문학교에서 전문지식을 교육하여 더 수준높은 매니저를 양성하고있습니다.남예정에는 연기예술계열 중 연예매니지먼트과가 있으며, 연예인매니저를 준비하는 분들에게 각종 심층이론교육과 동시에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실무현장수업을 제공합니다.


    >


    특히 연예매니지먼트과에서는 방학 동안 산학협약을 체결한 장소와 교내에 보유하고 있는 현장을 이용하여 참여와 실무의 기회까지 주어집니다.어디든 나쁘지 않고 만날 수 없는 엄청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


    또한 무용, 음악, 연기 계열과 함께 팀을 구성하고 무대 진행 과정까지 학교에서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실전 기획사 시스템 교육까지 갖추어져 있어 실제 필드에 과도기 전에 충분히 공부하고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심지어기획사실무담당자를매주초청해서위클리특강까지하고있습니다.실제로 어떻게 실무를 담당하고 계신지 현장에 계신 분들에게 직접 이 스토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을 매우 높게 평가하고 싶네요.


    >


    또한 하나의 MOU를 통한 각종 기획사의 취업 지원으로 취업의 문턱에 한 걸음 더 올라서는 것은 물론 이미 졸업하고 취업한 선배들은 물론 지금 졸업하고 취업하는 선배들까지 인맥을 이어받아 매니지먼트에 성공적으로 입사할 수 있습니다.또어떤연예홍보기획의기초과정도한남예종에서습득할수있습니다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이해, 아티스트 발굴과 교육, 아티스트 홍보, 스타메이킹, 홍보실무, 대중문화예술, 저작권과 계약, 대중화술, 트렌드 분석, 영화 분석, 이벤트 기획, 캐릭터 분석, 기초연출 실습, 연출 입문, 광고홍보선전, 콘텐츠 프로듀서 개론, 소음반 프로듀서 및 방송 프로듀서 입문 등 매니지먼트 산업에 필요한 심화 실무 과정을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어 한류에 대비할 수 있는 연예인으로서 부족함이 없도록 지도한다.


    >


    뿐만아니라남예정예능매니지먼트과를졸업하면취득할수있는자격증도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연예인 관리사(무대 예술 전문인*영상전 문인*방송 통신 산업 기사(멀티 미디어 콘텐츠 제작 전문 의사. 컨벤션 기획자*무대 소움햐은 전문인*무대 조명 전문인*무대 기계 전문*사진 기능사(영사 산업 기사*방송 영상 기사(시범 교육 지도자 한급 및 2급 등등 이렇게 많은 자격을 취득으로 듣습니다.이를 통해 더욱 전문성을 갖춘 매니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최신에는 매니저도 연예인 못지 않게 자세히 알고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제대로 이런 부분은 학교에서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매니저의 업무는 정이 이야기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연예인을 만나는지, 또 어떤 프로그램을 하는지, 어떤 현장에 자신이 가느냐에 따라 필요한 자질이 달라지겠죠?남예종에서는 실전에서 사용하기 쉬운 자격증만 모으고, 또 미리 공부해서 실전에서 실수없이 완벽하게 연예인을 지원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가르칩니다.


    >


    역시 SM이 본인의 판타지오 같은 연속 기획사에서는 매니저 육성 커리큘럼을 운영할 정도로 연예인 매니저에 대한 투자도 하고 있습니다.전문적인 매니저가 되고 싶으신 분은 꼭 거쳐야 하는 과정에서 남예정 예능매니지먼트과를 추천하고 싶습니다.남예정 커리큘럼 같이 보겠습니다.공연 기획과 실행, 공연 분석, 극장 경영, 극장 1반의 상식, 기초 연기 I기초 연출 실습, 몸 다스리기 I, 몸 다스리기 II, 무용 작품 해설·비평, 뮤지컬 개론, 뮤지컬 보컬 I, 뮤지컬 연기 I, 뮤지컬 워크숍 I, 발레 I, 발송과 발음 sound와 리듬 I, 연극 개론, 연극 제작 실습 I, 연기론, 연출의 이해, 움직입니다, 워킹, 기초, 이제 관리 법 상황 조성 I상황 조성 II, 재즈 댄스, 재즈 음악사, 즉흥 연기 I, 즉흥 연기 II, 한국 연극사, 한국의 sound현대 사회의 화법, 화술 I, 희곡 분석 I이처럼 남 예전 연예 관리과에서는 연예인에게 필요한 수업을 매니저를 꿈꾸는 이들도 가르칩니다.그 이유는 하루 존 1연예인과 함께 할텐데연예인을 보조하고 그들의 필요죠무을 함께 캐치하고 부족한 부분에는 더 잘 되도록 돕는 게 필요하기 때문에 연예인들에게 필요한 수업을 직접 듣고 알아야 할 지식도 익히는 것입니다.


    >


    TV에 가끔 소개될때 보면 같이 연기연습도 해주고 상대방의 역할을 맡아주기도 하며 어떤 자세가 더 멋있는지 등등 여러가지 역할을 도와주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이렇게 다방면에서 연예인을 돕는 매니저로 양성하는 것이 바로 남예종 예능 매니지먼트입니다.졸업 후 진로도 다양할 것이다.* 연예인 매니지먼트사 * 연예콘텐츠 기획자 * 연예매니저 * 아트매니저 * 캐스팅디렉터 * 홍보마케터 * 연극연출 * 뮤지컬연출 * 무대감독 * 공연스텝 * 연극단 * 지상파 및 케이블방송국 * 매니지먼트 사업 * 광고프로덕션 * 애니메이션프로덕션 및 제작자 * 드라마제작자 * 공연기획자 * sound반기기획자 등 이렇게 많은 진로가 밝은 남자연예전문학교 매니지먼트라면 꼭 연예인과 꿈을 꾸어야 할 것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