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후 체중 증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2:28

    >


    갑자기 몸이 붓기 시작해서 체중이 항상 그랬던 것 같기도 합니다. 역시 우울증이 되고 요즘처럼 계절이 바뀌고 추워졌습니다(2)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 지치기 되기도 합니다.(3)역시 있는 사람은 갑자기 두통을 느끼거나 변비의 노화는 자주 설사가 되기도 합니다.


    >


    갑상선암으로 인한 몸의 통증을 없애기 위한 수술이지만, 역시 다른 증상이 과인타과의 괴로운 경우는 왜 이런 수술을 받았는가 하는 후회도 들 수 있습니다.만약 종양의 크기가 수술을 선택하는데 작았다는 후에 늦게 진단되면 가슴이 벅찰 정도일 것입니다.실제로 갑상선암 수술을 받은 후 생기는 여러 가지 불쾌한 증상들은 쉽게 나쁘지 않고 오랫동안 환자를 괴롭힙니다.


    결국 그 증상은 해결할 수 없고,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제가 치료하는 많은 갑상선암 수술 후 부작용/후유증을 경험한 환자는 이러한 과정을 거쳐 저를 만났습니다.두통이 심해져 온 환자는 아주 오랫동안 진통제를 먹고 지내 왔습니다.정 스토리는 힘든 시간이었다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당연히 두통과 갑상선에 무슨 관계가 있느냐고 수술과는 관계가 없다는 sound만을 물어봤는데, 얼마나 나쁘지 않고 힘들었을까요?이렇게 갑상선암 수술 후에 일어나는 증상은 모두 원인이 있습니다.특히 갑상선암 수술 후 복용해야 하는 갑상선 호르몬제는 환자의 몸에 다양한 증상을 나쁘게 하지 않고 나빠지지 않도록 합니다.갑상선이 기능을 하지 않는 상태에서 갑상선 호르몬을 약으로 먹어야 하는 몸에서는 이상 증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습니다.


    >


    이런 상태에서는 체내 호르몬의 균형이 깨져 몸에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납니다.즉 불균형을 충분히 괴롭히지 않으면 우리 몸은 다양한 증상이 자신의 타자 신고로 또 다른 질환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최근까지 갑상선암 수술 후 생긴 부작용으로 고통받는 환자를 치료했습니다.이들에게 필요한 호르몬 균형처럼 몸의 기능을 높이는 치료는 필수다.많은 경우 회복되어 다시 건강해졌습니다.


    >


    갑상샘암 수술 후 체중이 늘었지만 급격한 다이어트를 하려면 다시 한 번 소의 의견을 권하고 싶다.실제로 다이어트를 한 많은 환자들은 정 내용 이외에 몸이 과도하게 됩니다. 절대 쉽게 살을 빼지는 않을 거예요.그리고 운동량을 높이는 것은 화약을 짊어지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 것과 같습니다.가벼운 운동과 섭취 조절이 필요하다. 최신 인기 있는 하드 운동은 권하고 싶지 않아요.체중 증가도 원인을 알고 치료를 해야 살을 뺄 수 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