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 20주] 생1주간 / 이다산부 스탠딩 콘서트 관람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0:54

    >


    입으면 다시 20주 0하나, 일월 일 6개)​ 쉬는 날이라 여유였다 20주 0하나.낮에 빈둥빈둥 필라테스를 다녀왔다.전부터 계속 다니는 중인데, 갈 때마다 변하는 내 몸이 신기한 것 같다.점점 내가 곰으로 변해가고 있데..슬프지만 부정할 수 없는 현실 같아


    배도 많이 나 왔으며, 이쪽 저 고기도 오동톤(울음)내일부터는 하루 1만 보를 채우고 걷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 ​ ​ ​ ​


    >


    출근하지 않아서 니시군이 가끔 1번씩 어른거리는 꿈에 태동을 느낄 수 있었다.망고 먹고 반짝, 집에서 오빠 퇴근 기다리고 있는데 반짝반짝 동백나무 정주행하는데 반짝반짝~ 금하나 굉장히 즐겁네!


    >


    20주 하나하나 ​고 물질이 가진 댐으로 이렇게 바쁜 날이 또 있었을까.회사에서 온갖 업무에 시달리다 절친한 친구를 만나고 미술관으로 향했습니다.​​​​​


    >


    우리의 선택은 에릭 요한슨(Erick Johansson) 사진전.어린 시절 과학상상화로 그린 그림과는 도저히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다채롭고 신선한 창의성에 끊임없이 감탄했습니다.이 친구와 함께 스누키나 미니언즈까지 최근 귀여운 전시회를 많이 다녀왔지만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는 여기가 더 좋았다.쭈글쭈글한 뇌가 확 퍼지는 고민


    >


    그런데 내가 당신 너무 힘들게 살아서 그런가.그 사세천재의 상상력보다 그의 포토샵 기술이 더 부러웠다(사진은 작가의 포토샵 레이어)


    >


    >


    임신후 한달에 한번이상 미술관에서 태교관람?! 하고 있는데 최근에 본 전시중에서 가장 즐거웠다​​​​​


    >


    전시를 본 뒤에는 야탑역에 가서 식사도 하고 티타임도 즐겼다.보반점이라고 얼마전 새로 생긴 중국집에 갔는데 가격도 싸고 맛있었다.​​​​​


    >


    20주 21​ 이렇게 먹어도 도에그와잉 싶은 정도 열 한층 더 먹은 날.살찔까봐 왜이렇게 잘 음식을 모르겠어ᄏᄏᄏ 먹고 싶어서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씻지도 못하고 TV를 보면서 투덜거리는데 망고가 배 위로 올라왔다.​​​​​


    >


    입니다. 산모의 배위에서 뒹굴뒹굴하는 건방진 망고마치의 아들을 낳은 후궁포스입니다.(아들은 내가 갖고 있는데 왜??)


    >


    20주 3일 ​ 빠른 나이 생각 인 덕분에 친구보다 한살 젊은 살아 왔지만 이제 만 봉잉이에서도 30세를 돌파했다. 페파 구 30대. ​ 280days앱은 매일 어머니에게 힘이 되어 주는 사랑 총애된 글을 짓고 있지만 ​ ​ ​ ​ ​


    >


    아버지께 드리는 코멘트는 전혀 달랐어.목마를 태워다 줄까, 나무타기를 하려고.ᄏᄏ


    >


    생일은 현대 카드 슈퍼 콘서트 25퀸의 내한 공연을 보러 갔다 왔다.​ 이 6월 유산 스트레스에서 콘서트 티켓 충동의 예매했지만, 엄. 벌써 7개월 이쟈싱 지나서 뱃속 토몽이도 20주에 접어듦..토쟈신간의자몽이란,프레디머큐리가이이야기년을보네돈,스위스몽트루에다녀왔는데,뱃속토몬과는할아버지들직접마중을나가는쿠쟈신.


    >


    생일날 점심은 미스터리에서 먹고,


    >


    고척스카이돔으로 슝슝


    >


    스탠딩 대기 때문에 주차장은 이용할 수 없는 길래공덕역에서 고척돔까지는 시내버스로 이동했습니다.​​​​​


    >


    티켓 한장은 입장 번호 3752도 역시 한장은 3690도였지만, 하필이면 대기 줄이 딱 나뉘어 버렸어.아쉽게 3,750~4,000번 줄에 서서 입장하기 ​ ​ ​ ​ ​


    >


    그래도 스탠딩 매우 앞 번호도 없이 기립 복팡소 보기에는 체력 후달리 있는 6개월 임신부


    여유롭게 구석진 펜스 쪽에 위치해 퀸 할아버지의 공연을 기다린다.​​​​​


    >


    어차피 콘서트 보러온거니까 기념사진은 남겨보지만 엉망진창인 비주얼은 어쩔수없어 ᄏᄏᄏᄏᄏ


    >


    무대는 꽤 멀었지만 현장감만큼은 제대로 만끽할 수 있었다.​​​​


    >


    브라이언과 로저 옹은 70세를 넘긴 나이가 무색하게 있는 정정으로,


    >


    아다 썰매는 이를 기갈과 말인가...~카리스마의 오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 실력도 실력인데 왜 하나 0년째 퀸을 할배들과 무대 같이 될지 잘 알 수 있었다 흐흐흐흐 프레디의 빈자리는 단순한 보컬능력만으로는 채워지지 않을 것이다.​​​​​


    엄이가 정이 많으면 아이도 정이 좋다고 해서 노래에 맞춰 박수도 신본임을 치고 몸을 흔들며 신본임이 놀고 왔다.​​​​​


    >


    오래 서고 있다고(대기, 적어도 1시간+공연 2시간)허리 아플까 보고 산전 복대를 착용해서 그런지 가만히 있지 않아 흔들흔들 움직여서 그런지도 모르지만 집에서 20분, 설거지할 때보다 2시간 스탠딩이 매우 편했습니다.​​​​​


    >


    역시 몽이도 뱃속에서 퀸 할아버지들의 노래를 재미있게 들었으면 좋겠다


    >


    20주째이다 선부의 무모한 기립 콘서트 도전 웅데당이데당이 성공적으로 완료 하하하하 집에 오는 길에 탈케 사서 촛불도 하고 음악도 불렀다.(케익이 작다는 핑계로 한 자리는 내려간다)


    >


    20주 41​ 생애 1은 지났지만 생애 1주일은 계속되는 가운데 ​ ​ ​ ​ ​


    >


    화장품도 선물받고


    >


    잠옷도 선물받고


    >


    아기옷도 받았다.​ 그런데 토항몽이 입으려면 1년은 더 나빠지지 않게도 ​ ​ ​ ​ ​


    >


    20주 51​ 주 1회 이상 참김 식사는 계속되고 있다.필라테스 끝이랑 인자랑 바로 코봉민 아삭사노리 사먹어


    >


    이미 첫 달이 종이책인 갑상샘 검사를 다녀왔다.좀 늦을 것 같지만 택시를 타기엔 돈이 아까워서 지하철을 탔는데 대중교통이라 다행이에요.연초라 그런지 유방 검진을 받으러 온 쪽이 정스토리가 많았다.예약한 시각보다 5최초의 0분 정도 늦게 들어간다.럭키


    >


    주치의와 간단한 면 다소움 후(30초 정도...ㅋ)5층으로 올라가서 채혈해서 수납하겠다고 최후...​의 주치의 망봉잉눙 가끔보다 혈발키 알코올 솜 대고 있다 가끔이 더 길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그래도 갑상선 기능 저하 관련 진료는 매번 건강보험이 적용되므로 매우 저렴하다.​​​​​


    >


    병원진료를 마치고 걸어서 수내 6백까지 고고. 속이 불편하지 않았던 담론, 기성복 쇼핑에 대한 의지는 많이 상실되었지만, 그래도 이건 잘 맞는다고 생각해서 몸을 움츠려보았지만 나쁘지 않았다.ᄒᄒᄒ나쁘진않아배 정말 안 좋았고wwwww붙는 옷을 입었더니 더 임산부같아서 놀랬다.


    만삭이 아니라 중삭(?)인데 이정도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23세 때 살 빼서 spa브랜드는 S사이즈의 옷만 안 입는데 벌써 자라, 커지고 L사이즈도 많이 들라고 오는구나...것을 다시 몬개의 성가대다 www


    >


    지금까지 살아가는 상상을 하고 있던, 또 꿈에 맞습니다.야간먹고 디저트로 박티켓과 딸기 타르트노나 먹기


    ​​​​


    >


    20주 6일 ​(나 x BTS디저트 죄다 내 개인의 취향과 다음날도 저녁을 먹고 후식을 조이게 되오.아무래도 식욕을 줄이는 것은 잘못된 것 같고 활동량만이라도 좀 늘려야 할 것 같다.정말 하루 1만 보 실천하는 시간일지도.To be Continue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