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약먹고 술 마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9:03

    기본적으로 약을 먹고 술을 마시면 안 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어떤 탓을 해야 하는지, 또 얼마나 과도한지 알아봤습니다.한해를마무리하면서요새로송년회와와인,또는새해를맞을때신년회를갖게되면서빈번한술자리가많아집니다.몸이 안 좋아서 약을 복용 중이거나 지속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약이 있다면 알아 두고 약을 먹고 술을 마시면 좋을 것 같다.


    >


    약이라도 술이라도 간에 영향을 미치지만 ​ 1반 적으로 감기약 같은 경우에는 술을 한 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는 어쩔 수 없이 소리 주군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면 약을 복용 후 적어도 2~3테테로 이상 된 다소리 드시는 것이 그나마의 부담은 적어질 것이라 하는데요 이왕이면 회식할 때는 감기약을 먹을 거면 한 장 정도는 빼고 약속장소로 나오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약을 먹고 최소한 3태 테러 정도는 혈중에 약물이 남아 있어서 술을 들 경우 간은 물론 위장 장어 린이를 이루 길 수 있는 부작용이 생기게 된다고 한다.


    >


    생리통/관절염/두 가지 합격과 같은 진통제 성분이 있는 약을 복용한 경우, 이때 술을 마시면 위장 장애와 염증 또는 출혈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혈압약이 나쁘지 않다, 심장약 등 장기간 복용하는 약의 경우에는 sound주를 할 경우 이뇨작용/탈수현상과 같은 증상이 지나치게 나쁘지 않아 나쁘지 않을 수 있다고 한다.무약/고지혈증 등의 약을 먹은 뒤 술을 마시면 독성 간 손상이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다고 한다.또 심혈이나 질환이 나쁘지 않고 뇌혈관 질환 등에 사용되는 항혈전제의 경우 위출혈 위험이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


    이렇게 약을 먹고 술을 몇 시간 있다가 먹으면 되겠지 생각하고 무리하게 sound주를 하면 간과 위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잊지 않고 약을 꼭 먹어야 할 상황이라면 최소한 3시간 이후에는 sound주를 하세요 레버는 충분한 시간을 두고 휴식 시간을 줘야 하는데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는 것으로 무리하지 마세요.새해가 밝았으니 올해는 건강을 위해 뭔가를 하나 해보는 건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