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1:13

    요즘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에 빠져서 헤어과인이 될 수 없어요.그것은 무엇입니까?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드라마입니다.저는 넷플릭스 회원이지만 일정 기간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목록이 매번 바뀌는 겁니다.요즘 그 드라마를 보는게 인생의 즐거움일 정도로 강 프릭스에 아주 푹 빠져있어요.​


    >


    분위기 있게 감상하기 위해 빔까지 구입했을 정도죠.저는 우연히 이 빔을 접하고 가격과 사양을 검토한 후 구입했는데도 사용할수록 이 기기만의 성능과 비용에 감탄할 수 없었습니다.그래서 이렇게 소개글까지 쓰게되었습니다.


    >


    사실 저는 드라마를 볼때 주로 티비로 보거나 거실에 누워서 타블렛으로 보곤 했습니다.근데 태블릿 화면은 제 손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매번 TV가 있는 거실 소파에 앉아있기 때문에 불편했습니다.화질도 좋고 화면도 커서 원하는 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노하우가 없을까 하고 상상하다가 크고 화질도 좋고 이동까지 가능한 빔프로젝터가 번쩍 떠오른 겁니다.특히 넷플릭스드라마 추천드라마를 보는 제 라이프사이클을 생각해봤을 때 이건 낭비가 아니라 필수품이었어요.​


    >


    그래서 정예기 구입하게 된 이 상품은 아이니빔이었습니다.가격은 한 0만원대의 일 59,000우오은이옷슴니다.저도 이것을 구입하기 전까지는 빔에 대해 잘 몰랐기 때문에 막연히 그냥 비싼 기기라고만 생각했는데 이런 성능으로 이런 가격에 살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어요.


    S사와 L사에서 찾아왔던 빔이 반짝반짝 빛나고 있을 때 그 가격을 보고 아, 제가 구입할 수 있는 물건이 아니라 자기, 뭐라고 하나요라고 바로 말소음을 접었거든요.​


    >


    그 다음 sound를 이어서 가격이 비교적 싼 미니빔, 소형빔이 등장하면서 대중에게 한발 다가가는 것 같았지만 예상하지 못했던 발열 문제와 sound 문제... 그래서 단지 TV로만 영상을 즐기려고 감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고도 스펙, 튼튼한 이 빔을 하나 0만원대에...아직 무료로 얻은 감정으로 쓰고 있습니다


    정확히 Bliplix가 트렌드를 타면서 보다 편리하고 질 높은 영상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항상 나오기 때문에 빔도 보다 moning은 값비싼 스펙으로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그렇지 않았다면 저는 여전히 소파 만드는 신세였을 테니까요.​


    >


    크기는 대략 이 정도.빔프로젝터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제가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 화면을 출력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아무리 해도 화질이 과도한 음질은 고급 TV를 따라갈 수는 없지만 빔은 빔과 인명의 매력이 충분히 있습니다.그래서 저는 제품을 구입한 것이 매우 만족스럽고, 최근에 아주 잘 샀다는 의견을 할 것입니다.


    집에 무늬가 없는 단색 벽지만 있으면 어디선가 넷플릭스 미드 추천 드라마를 볼 수 있거든요. 가뜩이나 자기 밖에 날씨도 안 좋은데 더 외출이 줄고 쓸데없는 소비도 줄어서 그냥 집이 최고라는 소견일 뿐이에요.​


    >


    상단에는 이처럼 휠이 2개 있는데, 포커스와 키노트를 조절하는 휠입니다.화면 가운데 배치해도 항상 그랬듯이 초기화면은 사다리 모양으로 과인이 됩니다.그것을 직사각형에 맞추어 주는 기능입니다.처음에는이야, 헤메어서)오랜 시간 걸렸지만 요즘은 1분이면 딱 맞춰서 초점까지 기가 막히게 잘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고가의 제품은 이 두 가지 기능이 자동으로 조절된다고 하는데, 저는 사용하는데 큰 불편이 없기 때문에 비용 대비 쪽을 선택하겠습니다.​


    >


    미니는 아니지만 소형 쪽에 속하는 이 제품은 크기가 어느 정도 크면서도 무게는 매우 가볍습니다.가지고 다닐 부차가 없어요.아직 집 밖에서는 가져간 적이 없는 안방, 작은 방, 혹은 거실까지 집안 곳곳을 돌아다니며 다니고 있습니다.그리고 삼각대를 따로 구입했기 때문에 화면을 출력하기도 매우 편해요.거짓 없이 15만원의 행복이란 이런 걸까요?​ 이 기기는 2400루멘 일반 가정용 빔의 스펙보다 훨씬 높은 화질을 자랑하는 슴니다. 그래서 어설프게 크기만 작은 미니 빔보다 이쪽이 더 감정적이었습니다.​


    >


    ​ 화면의 크기는 적어도 40인치에서 최대 한개 50인치까지 우리 집의 벽이 더 작고 출력할 수 없게 큰 화면을 볼 수 있다는.영사 거리는 1미터만 있으면 충분합니다.그래서 방에 설치할 때는 늘 지정석에 배치하고 60인치 정도의 크기로 영상을 감상하는 편이에요.


    확실히 독자적인 스펙 덕분인지 색감이 정말 좋아요.밝기와 명암 조절도 가능합니다.특히 안방은 잠귀하는 제 성격 때문에 창문도 작고 암막 블라인드가 쳐져 있어 빔을 보기에는 딱 좋은 환경입니다.거의 암실 수준으로 어두워지거든요.빔이 아무리 좋아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영상을 보려면 극장 안처럼 깜깜한 환경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그리고 저는 주로 홈에서 극장처럼 꾸며놓고 넷플릭스드라마 추천드라마를 봅니다.​


    >


    ​ 가로 길이는 약 제 한뼘 정도, 세로는 하나 5㎝정도, 이리하여 두께는 8센치를 못할 것 같습니다.무게는 1킬로밖에 되지 않아 다니는 것에 아무 문제 없습니다.내가 틈만 나 면 달곤 하는데 한달에 전기 세가 2~3천원 과인 온대요.


    C*V티켓 가격에 비하면 체감 비용 0원으로 볼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집에서 질 높은 여가 생활을 즐기는 대가로 3천원이라니... 싸도 당신들은 싼거 아닌가요?​


    >


    측면에 있는 코드 연결 부위입니다.보시는 분들은 어떤 코드가 연결되는지 한 눈에 알 수 있겠죠?


    SD카드나 USB는 물론 유선 스피커, 심지어 컴퓨터 모니터까지 연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선이 많은 기계가 싫어서 나는 동글을 따로 구입하고 나는 주로 와이파이 연결을 해서 사용합니다.그러면 휴대전화의 스크린 미러링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핸드폰에서 보던 유튜브를 큰 화면으로 볼 수 있고, 태블릿을 연결해서 Blube를 보는 겁니다.저는 스마트하게 잘 쓰고 있죠?


    >


    그래서 한 가지 더 자랑하자면 제가 고른 이 기기의 렌즈 수명입니다.보통 평균 2만시간정도의 수명을 가지고있는 타제품에 행동임의 수명은 대략 5만시간!!그렇다면 이것도 본전을 뽑고도 남는 사용시간이네요.


    게다가 렌즈의 수명이 다하면 수리 센터에 맡겨 렌즈를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첫 5만원이라는 가격이 무색할 정도로 가서 성비가 어마어마해요?그래서 이 녀석의 가성비를 넘을 수 있는 빔은 아마 없을 것 같습니다.​


    >


    뒷면에는 8자 모양의 특이한 전원선이 있고, 옆에 있는 둥근 구멍이 스피커입니다.​ 평균 3와트의 내장 스피커에 비헤이 제품은 약 한 0와트의 스피커 카네쟈은 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스피커를 연결하지 않고도 드라마를 보는데 충분한 정도의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슴니다.


    아무래도 가지고 있는 성능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하겠죠? 그리고 혹시 sound질을 중요시하는 분들은 유선이 자신의 무선으로 스피커를 쉽게 연결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지금 우리집 감초와 같은 역할을 하고 있는 빔, 제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따라갑니다.꽉 찬 영화를 보는 것을 나쁘지는 않다.서TV 앞을 뛰어내리지 않는 저이지만 빔을 구입한 뒤에는 외출까지 줄었습니다.하지만 저는 별로 나쁘지 않아요.밖에 과도하면 낭비만 많이 쓰고 남는 건 밑천도 없어요.


    이 빔만 있거나 스토리마다 내가 그에은챠냐는 간식을 직접 만들어 종 1극장에 있는 것처럼 내가 그에은챠?라는 드라마를 볼 수 있으니까요.그래서 집에서 여가를 보내는 방콕족이 점점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아요.​


    >


    백 마디 설명보다 한 장의 사진이 더 좋죠? 이게 바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빔프로젝터의 화질입니다.이제 더 이상 뭐가 필요할까요?이제 저는 전혀 극장에 가지 않아요.가끔 이 모습을 그룹 채팅에서 공유한다면 돌아오는 주말에 친구들이 영화관에 가는 대신, 우리 집에 놀러 온대요.절친한 친구들을 위해 간식 레시피를 조사해야 할 것 같아요.


    아랫사람은 모두 비용, 효율을 생각하기 때문에 이렇게 높은 효율의 여가 거리를 추구해서 많은 소비자의 소비 패턴까지 바뀐 것 같습니다.확실히 이렇게 가족용 빔 수요가 늘면서 판매까지 급증했다고 하니 예기입니다.​


    >


    저도 비싼 가격 때문에 꿈에도 생각지 못했던 빔을 구입하고, 직접 조작하고, 즐길 거리를 찾고, 심지어 사람들에게 전파까지 하고 있잖아요.


    제 주위의 지인 중 누군가가 빔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가격이면 가격, 성능이면 성능, 뭐라도 빼놓을 수 없는 정스토리, 착하고 좋은 기계이기 때문입니다.그리고 곧 친한 친구가 결혼하는데 결혼 선물로 이 빔을 선물해 주면 딱 좋을 것 같아요.여러분들도신세계를체험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